이번 선거에 중립을 지키지 못하고 선거에 개입한 소수에
기장도 중징계를 내려한 합니다.
분명 회사에서 기장 선입을 할때 중립을 지키고 회사발전을
위해서 일 해달라고 했은데 그렇지 못한 기장들이 있네요.
나위원장님!
다그런것은 아니지만 중립을 지키지 않고 선거에 개입한 몇명기장들은 책임을 물어야만 현장에서 열심히 하시는 다수에 기장님들에 명예가 살지 않을까요!
맞아요?2025-09-11 07:30:28
기장의 역활에 충실하지 않고 어린 신입들을 타이틀 이라는
이름으로 압박하고 스트레스를 준 기장은 자진해서
내려오기 바란다. 지금이 어느때인데 그런 어설픔이 통하리라.
보았는가?
내려와라2025-09-11 08:59:05
13대에 낙하산 기장들
전환배치 인원들
다 원대복귀 해야
정의가 실현되지 않을까요.
몇몇 정치 기장들도 내리고요
믿습니다
알아봤다.
너무겁없이 달려들더라
책임질각오는 하고했겠지
허사장 따까리
오종○기장의활약은
눈부셨다
나후보 3등갈꺼니까
염성곤당선확정이라고
선거운동 여기저기 많이하고다녔지
근데 정작 3등으로 탈락했네
본청 대표이사,임원들까지
쉽게대하고 무시까지하더라
하여튼 요지경세상여
기장도 중징계를 내려한 합니다.
분명 회사에서 기장 선입을 할때 중립을 지키고 회사발전을
위해서 일 해달라고 했은데 그렇지 못한 기장들이 있네요.
나위원장님!
다그런것은 아니지만 중립을 지키지 않고 선거에 개입한 몇명기장들은 책임을 물어야만 현장에서 열심히 하시는 다수에 기장님들에 명예가 살지 않을까요!
이름으로 압박하고 스트레스를 준 기장은 자진해서
내려오기 바란다. 지금이 어느때인데 그런 어설픔이 통하리라.
보았는가?
전환배치 인원들
다 원대복귀 해야
정의가 실현되지 않을까요.
몇몇 정치 기장들도 내리고요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