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위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메인 메뉴


콘텐츠

자유게시판

이문화
작성자
뭐시중혀
작성일
2026.04.04
조회
1,55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링크 복사

이문화 부서별배당하고 조합에서 연락하먄서 콕집어서 보낼거면 각부서에 부위원장하고 대의원들한테는 몇명보내준다는말하지도맙시다
물어보면 암것도 모른다
절차와 원칙대로했다는말만하는데
최소한 상의는하고 식구들챙깁시다

첨부
  • 미등록
궁금2026-04-04 20:39:54
니들이 언제부터 이야기 했냐.,
그전에는 뭐 말해주고 보내줬냐..ㅎㅎ
참 진짜ㅎㅎ 기가찬다
말하자면2026-04-04 21:58:20
우리쪽은 20년 넘은 형님은 아직도 못가고
1~2년됀 사원보냅디다
조합에서 알아서 잘 하는거겄디요 ㅋ
하잇2026-04-05 12:51:08
내 차례일줄알고 내심기대헸는데
중립말고 충성하겠습니다
20년2026-04-06 00:31:34
20년동안 못간거여 안간거여 ???
이해가 안되네
레전드2026-04-06 02:55:06
거기도요? 심지어 어디반은 한명도 안간다던디 ㅋ
현실2026-04-06 13:00:23
성실히 일만하는데 선택을 못받은것야.등신아..
미치것따2026-04-06 21:19:36
부위원장들이 인솔자로 가나?
이문화 다녀온 부위원장이 왜 또 가는지?
이번에 이문화 간다고 자랑자랑을 얼마나 하던지
안다녀온 조합원들 보내라 다려온 부위원장놈들 왜 가냐
2026-04-07 03:49:30
외쿡 첨가나봐요
이해합시다~~~
공짜아님2026-04-07 19:23:13
어차피 이번에가는사람들 세금폭탄맞을걸요
공짜아니고 항공료랑 다 소득에잡혀서

카피라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