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화 부서별배당하고 조합에서 연락하먄서 콕집어서 보낼거면 각부서에 부위원장하고 대의원들한테는 몇명보내준다는말하지도맙시다 물어보면 암것도 모른다 절차와 원칙대로했다는말만하는데 최소한 상의는하고 식구들챙깁시다
그전에는 뭐 말해주고 보내줬냐..ㅎㅎ
참 진짜ㅎㅎ 기가찬다
1~2년됀 사원보냅디다
조합에서 알아서 잘 하는거겄디요 ㅋ
중립말고 충성하겠습니다
이해가 안되네
이문화 다녀온 부위원장이 왜 또 가는지?
이번에 이문화 간다고 자랑자랑을 얼마나 하던지
안다녀온 조합원들 보내라 다려온 부위원장놈들 왜 가냐
이해합시다~~~
공짜아니고 항공료랑 다 소득에잡혀서